본문 바로가기
그외

강호식탁 간장깐새우장/연어장 사먹은 후기

728x90

돈까스 수첩의 첫글은 돈까스가 아니라 연어장으로 시작하게됬습니다ㅎㅎ

코로나 때문에 돈까스집에 방문해서 먹고 포스팅하기에는 아직 시기상조라 생각되서요!!

그렇다고 배달시켜먹는것은 아무래도 매장에서 먹는것과는 차이가 있구요.

 


 

오늘 포스팅할 제품은, 강호식탁에 간장깐새우장과 간장연어장인데요,

 

연어와 새우를 딱히 좋아하지않아 여태까지 연어장, 새우장을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유튜브를 보니 유튜버 분들이 연어장,새우장을 너무 맛있게 먹길래 저도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유행은 지난듯 합니다만??)

 

구매한 제품은 강호식탁 간장깐새우장+간장연어장 제품입니다.

(네이버에 강호식탁으로 검색하면 바로나옵니다)

 

일단, 다른 제품이 아니라 강호식탁의 제품을 구매한 이유는

가장큰 이유는 다른 제품들은 상품평에 간장소스가 달다는 평이 있었지만

강호식탁 제품은 없었다는건데요.

 

제가 원하는 맛은 너무 단맛이 아니라 달큰하면서도 짭짤하고,

짭잘하면서도 재료 본연의 맛이 잘 어울리는 그런맛을 원했으며,

 

15년 경력의 일식쉐프가 만든다는점과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는다는점에서 마음이 들어서

이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특히나 아이들이나 어르신이 있는 집이라면

방부제와 화학조미료가 없는 제품을 선택하는게 더 좋을거라 생각합니다.

(과연 사용하는 간장에도 방부제와 화학조미료가 없을지는 의문이지만?)


 

(내..내가 고자라니... 사진 고자라니!!)

5월 1일 구매해서 다음날인 2일에 받아보았는데요.

스티로폼박스에 아이스팩과 에어캡으로 잘 포장되서 왔네요.

 

 

안에 생와사비 2개와 한장의 종이가 들어있었는데요,

 

간장연어장은 제품발송된지 2일째(제품받는날)가 가장맛있고,

간장깐새우장은 제품을 받고 하루이틀 지났을때가 가장맛있다고 안내되어있네요.

 

금요일에 주문해서 월요일에 받게된다면 간장연어장은

업체에서 알려주는 가장 맛있는 타이밍을 놓치게되는거고,

간장깐새우장은 딱 맛있을 때에 받게되는것이지요.

 

 


 

 

갓지은 밥과 함께 먹어보았습니다.

 

오늘 밥을 지은 쌀은 '쌀맛나는농장 19년산 이천쌀(고시히카리)' 인데요.

 

밥맛이 좋아 두번째 구매한 쌀이에요!!

(맛좋은 쌀 구매 원하시면 강력추천입니다 _ 네이버에 쌀맛나는 농장 검색하시면 나와요)

 


 

 

 

 

 

 

연어장의 경우 안에 양파, 홍고추가 같이 들어있고 연어는 두툼한 편입니다.

두툼하기 때문에 씹었을 때 식감이 좋았습니다.

 

또한 너무 짜거나 달지않고 딱 제가 원하던, 생각했던 맛이었어요.

 

좀 느끼하다 생각이 든다면 같이온 생와사비 찍어드셔보세요~

 

 

깐새우장은 이름그대로 까져있어서 먹기가 정말편했어요.

깐새우장은 청양고추, 홍고추가 들어있어요.

 

고추가 들어있어서 살짝 매콤하면서 달짝지근한 맛이 도는게,

연어장보다는 새우장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간장게장이 밥도둑 자리 물려줘야 할 때가 온거 같습니다.

 

 

저는 마늘을 좋아하기 때문에 고기를 먹을때도 생마늘을 무조건 같이 먹는데요,

 

연어장,새우장에도 생마늘 슬라이스를 같이 곁들어 먹었는데,

맛이 한층 업그레이드 되더군요.

 

집에 마늘이 있다면 2mm 정도의 굵기로 슬라이스 쳐서 같이 드셔보세요!!

연어 자체의 느끼함도 잡아주기 때문에 연어를 별로 안좋아하는 분들도 맛있게 드실 수 있을겁니다.

 


 

양의 경우 300g 기준 한 2끼 먹으면 다먹을 정도의 양이라,

좀 넉넉하게 먹고싶다면 500g으로 주문하시면됩니다.

 

연어장은 무난하고 괜찮은 수준이었다면,

새우장은 강력추천 드립니다!!

 

제품구매는 네이버에 강호식탁을 검색해서 구매하시면됩니다.

네이버스토어(강호식탁) 구매페이지에서 구매후기 살펴보시고,

괜찮다 싶으면 한번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려요!!

 

728x90